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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re is a story inside

There is a story inside

아기가 세상에 태어나면 부모로써의 우리의 삶도 또한 새롭게 시작 됩니다.
처음 산책하는 길, 첫 여행, 아기와 함께 하는 모든 첫 경험들이 가족으로써 경험하는 여정의 위대한 시작이겠죠.
잉글레시나는 이러한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안전하길, 행복한 경험으로만 가득할 수 있기를 바라며, 그에 대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.

1963년 아들들을 태우기 위한 유모차를 직접 만들면서 시작 된 리비아노 토마시의 이야기의 시작으로 잉글레시나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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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ur story

196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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잉글레시나 브랜드 설립

'잉글레시나' 는 자칫 영국에 어원이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, 사실은 순수 이탈리아 브랜드 입니다. 그렇다면 왜 잉글레시나라고 브랜드명을 설립 했을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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잉글레시나 브랜드명의 유례

1960년대 잉글레시나에서 처음 소개한 유모차는 ‘Londra - 영국의 이탈리아어- ’ 이라는 이름의 리프스트링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제품 이었습니다. 이는 옛날 영국 왕실에서 왕족들이 타던 마차를 모티브 삼아 설계 된 제품으로 프레임이 얇고 바퀴가 큰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 이었습니다.
그렇게 우리는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를 생각하며, 작은 영국이라는 뜻의 ‘Inglesina’ 를 브랜드 명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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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69, 달로 떠나는 첫 여정

잉글레시나는 제품 품목들을 전체적으로 재정비하는 시기를 가지는데, 이 시기를 거쳐 섀시디자인과 기능, 그리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 될 수 있었습니다.
또한 제한적인 생산을 통해 제품을 받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하였으며, 처음 인간이 달에 착륙한 순간을 기념하며 출시한 제품이 아폴로 유모차 였습니다.

197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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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래로 향하는 작은 발걸음

유모차 섀시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캐리콧 (베시넷) 과, 양대면이 가능한 유모차가 출시 되었습니다.
그리고 동시에 쌍둥이 유모차까지 출시 되며 제품 라인업이 풍성해 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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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76 - 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위대하고 아름답습니다.

CD플레이어나 워크맨 같은 전자음향기기의 발달로 상업광고가 시작 되었으며, 잉글레시나의 첫 광고 슬로건은 “세상의 모든 엄마들은 위대하고 아름답다” 였습니다.

198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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세로운 시대의 시작

앨리스 유모차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견고한 프레임, 그리고 엄브렐라 폴딩방식이 적용된 유모차 였습니다. 이 시기를 통해 모듈러 시스템의 발전이 급진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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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9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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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욱 고급스럽게

90년대에 접어들면서 원단패턴의 다양함과 질감에 많은 투자가 이루어 질 수 있었고, 그 결과 고급스럽고 뛰어난 디자인들을 많이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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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보 부모들을 돕기위한 잉글레시나의 노력

엄마와 아빠들이 아기와 함께 하는 모든 첫 여정을 원할하고 행복하게 누릴 수 있도록, 잉글레시나는 사명감을 가지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데 최선을 다 하였습니다.

2002

새로운 시대의 시작

지피 유모차의 런칭으로 전세계 유모차 시장에 변동이 생겼습니다.

200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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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용성있는 제품에 우아한 디자인이 입혀진 홈 컬렉션 출시

“M’Home -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이 런칭되었습니다. 현재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정교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들로 구성 되었습니다.”

20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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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륙할 준비 완료

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대도시의 사이 사이를, 마치 비행선처럼 유유히 주행하는 유모차 - 아비오.
아비오 유모차의 슬로건은 “도시를 날아오르다” 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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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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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침내, 트릴로지의 탄생

디자인과 기능성, 그리고 안전성까지 세박자를 모두 겸비한 트릴로지가 탄생 하였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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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타와 함께 한 홍보행사

유명한 팝가수 마돈나가 “Give me all your luvin” 이라는 자신의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와 출현하였습니다.

20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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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치 올림픽을 가다

러시아의 소치에서 열린 올림픽게임에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가 참여하여 공식 오프닝 행사를 빛내주었습니다.

20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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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시형 프레임의 시작

잉글레시나가 트릴로지 프레임에 새로운 기술을 입혀 50cm의 폭으로 좁은 골목이나 어디든 공간의 제약없이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20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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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스템 콰트로의 런칭

산책을 하고 난 이후 집으로 돌아오거나, 아니면 외출을 위해 아이를 데리고 차로 가거나, 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여정이 아이의 단잠을 방해하지 않도록 해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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큰 사이즈의 캐리콧의 시대가 열리다

잉글레시나 캐리콧은, 우리들의 사랑스러운 아기들이 손과 발을 쭉 뻗고 편안하게 잠을 자며 산책을 즐기기에 공간이 충분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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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lcome Pad
세상에 처음 태어난 소중한 아기들을 향한 우리들의 큰 마음

아기가 태어나고 첫 시기는 아주 섬세하고 소중하게 다뤄져야 하는 시기 입니다. 이태리 볼로냐 지역의 마지오레 병원 신생아과의 협력으로 잉글레시나가 디자인한 웰컴패드는, 어린이 제품 안전기준을 최대한 준수하며 과학적으로도 아이의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제작 된 신생아 매트입니다.

20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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앱티카의 런칭
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경험을 아름답고 소중하게

앱티카 유모차는 아이에게는 안락함을, 부모에게는 편리한 사용감에 아름다운 디자인이 더해져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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퀴드2: 아이와 어디로든 떠나볼까요?!

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어디든 신나게 여행을 떠나봅시다. 심지어 비행기에도 간편하게 실을 수 있답니다.

202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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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가 가는 그 어디든, 막힘없이 부드러운 주행 - 앱티카 XT

각 휠에 독립적인 서스펜션 조정 기능을 갖춘 최초의 섀시를 적용한 제품으로, 다양한 지형의 종류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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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uid 와 Vespa 의 만남

시간의 흐름과 상관없이 자유와 기쁨을 표출하는 브랜드인 Vespa 의 영감을 받아 탄생한 Quid Vespa 버전을 만나보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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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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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렉타
도시생활을 더욱 빛내주는 유모차

일렉타 유모차 시스템은, 아기의 건강한 성장은 계속 케어하면서도 복잡한 도시생활 속에서 실용적이고 간편함을 찾는 부모들의 생활패턴에 꼭 맞는 시스템 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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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ior 유모차와 떠나는 멋진 모험의 시작

모든 지형에 맞춰서 편안한 주행경험을 보장하는 휴대용 유모차 Maior 는, 아이들이 4계절을 모두 즐기기에 충분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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혁신적이고, 민첩하고, 실용적인 유모차 일렉타 유모차는, 새로운 도시 형태에 적응하는 부모들의 생활을 위해 특별히 설계 되었으며, 동시에 아이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항상 보장하는 제품 입니다.

202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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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OW 유모차, 한번의 터치로 폴딩 완료!

여기 한번의 터치로 폴딩이 되는 NOW유모차가 출시 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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퀴드2 - 마야 컬렉션

퀴드2 마야 컬렉션을 만나보세요
멕시코 문명의 디자인 영감을 받아 패턴이 완성 된 마야 컬렉션 유모차는 가볍고 컴팩트한 퀴드2 유모차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.
아이와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볼까요?

20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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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 앱티카 -
아이와 함께 하는 모든 경험을 아름답고 소중하게

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뉴 앱티카. 크롬으로 코팅 되어 더욱 섬세하고 완벽하게 마감이 된 프레임은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디테일 입니다. 또한 3D 메쉬로 이루어진 올 시즌 시트와 컴포트 커버는, 4계절 모두 편안한 산책의 경험을 완성시켜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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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윈 인펀트 리클라인 + i-Size 회전형 베이스

등받이 각도가 거의 수평으로 맞춰지는 카시트 다윈이 출시 되었습니다. 리클라이닝 메커니즘 덕분에 여행 중 아이가 편안한 수면환경을 가질 수 있습니다. 또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베이스에 장착하여 아이가 4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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퀴드2 - 애니멀 컬렉션

퀴드2 -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는 모험, 두가지 패턴으로 나온 애니멀 컬렉션과 함께 멈추지 말고 계속 이어가세요!